THE 스키강습 DIARIES

The 스키강습 Diaries

The 스키강습 Diaries

Blog Article



그래서 스키 강습 받을 시, 패출권이 별도인지, 조끼가 별도인지 반드시 확인해야해요

저희 아이들 허벅지는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피겨, 발레, 수영으로 다져진데다가 주말마다 빡센 산행을 많이 했기에 여자 아이들 치고 단단하거든요 ㅋㅋㅋ

참고로 이 글은 한시즌에 몇번 밖에 스키장에 올수 없는 입문자와 어린이 스키강습생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그냥 허벅지 터질것같이 가압해도 속도가 안준다. 만약 설질이 강설이나 아이스반이면 생명의 위협을 느낀다. 그럴땐 그냥 뒤로 기댄 채 탈탈 털리며 의무실 후송하면 토바겐을 다시 리프트에 올리고 타야한다.

가장 좋았던 점은 수준별로 원하는 목표대로 강습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 중급 슬로프에 한번 가보는 것도 실력향상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처음에는 괜찮은 듯 하지만 몇시간을 타다보면 스키를 못 탈 정도로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 아니다 싶으면 빨리 넘어지세요. 속도가 붙으면 넘어지기가 더 겁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됩니다.

이 사건을 계속 취재 중인 이상엽 기자가 김 선수의 여정을 따라가 봤습니다.

 다만 동호회에 가입하려면 자주 참석을 할 수 있고, 동호회의 일원이 되겠다는 마음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핸드폰으로 다이렉트로 컨텍을 원하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담당선생님 핸드폰 번호를

이후 장비의 개선으로 인해 눈에 띄게 발전하게 visit 되는데, 그 형태에 따라 노르딕 스키, 알파인 스키로 나뉜다.

- 아 진짜 너무 자괴감든다 내가 하기 싫어서 안하는게 아닌데 ㅠㅠ 시작도 전에 땀 흘리면서도 못일어나는걸 보고 이렇게 몸이 스레기인가 싶어서 눈물이 찔끔났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